우리나라에 정말 어마어마한 체크카드와 신용카드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NH농협카드인 NH올원 농협 시럽카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NH 농협 시럽카드는 농협에서 가장 인기있고 추천하고 있는 신용카드인데요. 편의점, 주유, 외식, 카페, 베이커리, 영화, 대중교통, 문화, 뷰티 등의 분야에서 할인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 볼까요?







NH 농협 시럽카드의 기본적인 컨셉은 여러개의 멤버쉽의 통합입니다. 카드 위에 바코드가 있어서 그 바코드를 통해 멤버쉽 가맹점에서 손쉽게 멤버쉽 포인트 적립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가맹점은 13개인데 점점 늘릴 계획이라고 해요.





13개의 가맹점은 OK캐시백, SK엔크린, GS칼텍스, S오일, 메가박스, 홈플러스, CU편의점, 뷰티포인트, 하나투어, 코엑스몰, 스시로, 원마운트가 있습니다.


전월실적에 따라 농협시럽카드는 쿠폰 금액이 달라집니다.


- 20만원부터 40만원은 1만원

- 40만원부터 80만원은 2만원

- 80만원부터 160만원은 4만원

- 160만원부터 200만원은 8만원

- 200만원 이상은 10만원


이렇게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데요. 모바일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들이 있습니다.









쇼핑.편의점 - 홈플러스, GS25, CU, 미니스톱, GS왓슨스, 코엑스몰, 11번가, NS몰

음식.음료 - 파리바게뜨, 투썸플레이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스시로

뷰티.패션.생활 - 아리따움, LF패션, 더비디샵, 미샤온라인몰

영화.레져.문화 - 메가박스, 원마운트, 하나투어, 교보문고

주유 - SK엔크린, GS칼텍스, S오일 주유소 충전소


이렇게 13개의 가맹점에 몇개의 가맹점들이 더해졌죠. 할인이나 포인트적립이 아니라 실망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조금만 생각해보면 괜찮은 조건입니다. 30만원정도 사용하면 1만원 할인쿠폰을 주는데 그러면 3.3%의 할인률을 보여주죠. 100만원정도 사용하면 4만원의 쿠폰이니 4%의 할인율이 되고요. 사용처도 마트, 주유, 커피 쪽에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 외에도 해외직구, 해외쇼핑시에도 5%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한도는 3,000원이고요. 버스나 지하철같은 대중교통 이용시에도 5% 할인을 해줍니다. 2천원 한도내이고요.









깨알같은 혜택으로는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 텔레뱅킹으로 농협 이체수수료 10회 면제가 제공됩니다. 단 20만원 이상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여기까지 NH올원 시럽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시럽카드 연회비는 국내는 8천원, 국외 해외는 1만원이고, 당연히 후불교통카드 신청도 가능합니다. 해외사용 가능한 카드로 발급받으면 브랜드는 VISA로 발급됩니다.




'생활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항공 수하물 규정 ✔  (0) 2016.07.30
항공보안정보통 비행기 반입금지 물품  (0) 2016.07.23
티맵 무료 개방과 다운로드  (0) 2016.07.2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