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에서 핫한 여자 비제이를 꼽으라면 양팡과 인아입니다. 저는 두분다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오늘 이야기는 bj양팡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저는 bj가 아니라 가족들 앞에서 춤을 추거나 이상한 행동을 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은데 비제이 양팡님은 가족들 앞에서 오히려 더욱 더 신나게 리액션 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물도 뿌리고 추태도 부리는데 그런 것이 또 매력이죠. 그리고 가족은 엄마, 아빠, 언니, 남동생이 있는데요. bj양팡의 본명은 양은지, 언니는 양금지, 동생은 양동지인데요. 형제들의 인기도 상당히 좋습니다. 동생은 짬식이라고도 부르는데 고등학생인데 덩치가 상당해요. 엄마를 자주 부르고요.

오늘은 양팡의 언니 금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저는 아프리카 방송은 안보고 유튜브로만 보는데 유튜브에서는 금지 얼굴이 전부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언니가 얼굴 노출을 싫어하기 때문에 양팡이 가려주는것 같아요.

저기 보이는 뒷모습이 금지의 뒷모습입니다. 아디다스 회색에 주황 줄무늬 추리닝을 거의 입고 있는데요. 시청자들때문에 다른 옷으로도 갈아입기는 합니다. 근데 저옷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방송하는거 싫다고하는데 은근 즐깁니다. 금지는 촉촉한 목소리와 핵빵디, 희고 예쁜 손발로 인기가 상당합니다. 금지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목소리 모음을 가져왔습니다.

중간에 금지 얼굴이 살짝 나오기도하지만 이미 양팡이 모자이크 처리를 해뒀네요.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bj인아짱(인아쨩) 잘먹는 매력이 있네요.  (0) 2017.03.0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