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엘지폰을 좋아합니다. 처음에 사용했던 폰이 엘지 폰이었는데 고장없이 잘 사용해서 그 이후로도 저렴한 엘지폰을 주로 사용했는데요. 집에 오래된 G PRO2가 있어요. 지프로2는 엘지의 실수라고도 불릴 정도로 상당히 잘 만든 폰에 속합니다. 폰 화면이 갤노트처럼 시원스럽게 크고 옛날폰인데도 빨라서 굉장히 아끼는 폰입니다.



카톡, 인터넷, 전화 용도로 너무나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배터리에요. 베터리는 소모품이다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지속시간이 무척 짧아지죠.



지프로2 배터리 용량은 3400mAh로 꽤나 큰 용량인데도 제꺼는 오래되다 보니 하루도 온전히 사용하기가 힘드네요. 그래서 LG 서비스센터나 인터넷을 뒤져서 배터리를 구매하려고 봤는데 품절이라 구할 수가 없더라고요. 생산이 안되나봐요. 하지만 지인이 알리익스프레스라는 사이트에서는 구입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혹시나하는 마음에 들어가봤는데 정말 있는거에요. 알리익스프레스는 배송기간이 1달~2달정도 걸린다는 큰 단점이 있지만 가격이 꽤나 저렴해요. 지프로2 배터리가 우리나라에서는 2.2만원정도 하는데 알리에서 봤더니 배송비까지 1만원정도면 충분히 구입할 수 있었네요.



더 저렴한 G PRO2 배터리도 있긴한데 가짜일까봐 선뜻 구매하기 꺼려지네요. 그래서 100% 진품 LG 지프로2 배터리라고 적혀있고 구매자나 후기가 많은걸로 선택했습니다. 그래도 불안하지만 어쩔 수 없죠. 



판매자가 정품 LG 배터리만 취급하길 바랄뿐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급하지 않은 저렴한 물건들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찾는것도 재밌네요. 여러분들도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것들은 한번 찾아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