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구입해본 삼정 전기모기채 사용 후기입니다.


여름철에 벌레가 많아서 참 괴로운데요.


저는 정말 벌레를 너무너무 싫어하고 휴지로 잡는것조차 너무 싫어합니다.


책으로 잡자니 책이 더러워져서 싫고 다른거 마땅히 잡을게 없어요.


그래서 이번에 전기모기채를 구입했는데요. 그래도 좀 안전하게 사용하고자 친구가 추천해준 삼정 전기모기채를 구입했습니다.







종류는 여러가지더라고요.


순수기능으로 전기모기채만 되는것, 야외에서 사용하도록 led가 달린것, 안전장치가 있는것, 안전장치가 있으면서 led가 달린 것 요정도 있던것 같아요.


저는 안전장치가 있지만 led는 없는것으로 구매했어요. 밖에 나가서 쓸일이 없어서요. ㅎㅎ


제품이 어떤지 한번 볼까요? 먼저 전기모기채 사용하는 영상입니다.








삼정 전기모기채 스펙(?)




세로 길이는 약 51cm정도 됩니다.







가로 길이는 약 18cm정도 되고요.






많이 사용하는 매직과 크기를 비교해봤습니다.


모기채의 전기 나오는 부분은 철사로 되어 있어요.


스위치를 누르면 2000v의 전기가 들어온다고 하네요. 무서워요.









건전지 투입구



처음에 건전지 투입구를 못열어서 한참 헤맸어요.


글자가 건전지투입구라면서 화살표가 되어 있는데요. 


끝 부분을 화살표의 반대방향으로 밀면서 올려야 뚜껑이 열립니다.





전기모기채 안전장치



저는 처음에 안전장치라고 하길래 어떤 전기적인 장치가 들어가있는 줄 알았어요.


근데 그게 아니라 스위치가 아무 때나 눌리지 않도록 덮개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래도 덮개가 있으니 스위치가 아무때나 눌리진 않겠죠? 안심이에요.






삼정 전기모기채 사용방법



전기모기채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안전장치를 올리고 스위치를 누르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그 때 해충, 모기 등등의 녀석들을 때려잡는거죠.


주의사항은 스위치가 들어와 있을 때 신체를 철사부분에 대면 안된다고 합니다.


무시무시한 전기가 흐르니까요. 무려 2000볼트래요. 







여기까지 삼정 전기모기채 후기였는데요. 안전하게 사용하시고 해충 박멸!!!

'생활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2016  (0) 2016.05.15
ktx열차시간표 요금 조회  (0) 2016.05.13
나이스 생활기록부 열람 조회  (0) 2016.05.1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