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롤이 시즌8이 되었네요.

요즘에 우르프모드가 시작돼서 너무나 재밌게 즐기고 있는데요. 우루푸모드에서 가장 사기챔이라고 할 수 있는 가렌의 템트리와 운영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운영방법

가렌은 근접공격인 캐릭터죠. 그래서 상대가 원거리 공격인 챔피언이 되면 상당히 골치아픕니다. 그럴때는 바로 정글로 가서 정글몹들을 먹는게 좋습니다. e스킬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정글몹을 먹는데도 무리가 없습니다.

가렌 템트리

가렌은 e스킬을 중심으로 합니다. 그리고 e스킬을 상대에게 맞추려면 이속이 상당히 중요해요. 그래서 이동속도와 관련된 아이템을 먼저 가야합니다. 시작은 도란검과 포션으로 시작하고요. 신발도 최대한 빨리 준비해주면 되고요.

요요무의 유령검 - 칠흙의 양날도끼 - 망자의갑옷 - 헤르메스의 시미터 - 정당한 영광

아마 정당한 영광이 나오기전에 게임은 끝이날겁니다. 플래시 쿨이 짧으니 언제든 플래시를 써서 접근하겠다고 마음먹으세요. 그리고 e와 w를 연타해주시면 됩니다. 마무리 궁까지하면 완벽합니다!!

참고할 영상도 준비해뒀습니다. 아주 재밌어요.

프레이 너무 재밌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